마이페이지의 ‘북마크한 기사’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.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



판매자분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셨고 불법이 아니라며 괜찮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판매점에 피해가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.

(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..)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타자연습도 할 수 있고 자신의 스마트폰 타이핑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타자수도 알수 있어요. 타자연습을 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.

레저/생활스포츠 분야 바로가기 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그 안전하다는 업체 또는 딜러에게 대리점에 같이 들어가자고 해보세요 들어가는 업체가 있을까요?

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.

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프로필 확인이 어려운 질문자, 비공개 사용자는 일부 정책이 미적용될 수 있으며, 차단 목록에서 확인 및 차단 해제가 불가능합니다. 취소 차단 친구추가 기능이란?

폰 테크 대출 후기,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,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.

(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..)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.

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.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.

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.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>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